정채린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6
마라톤 하는 도중 탄수화물 보충을 위해 먹은 바나나 ㅎ
어제 인생 첫 마라톤으로 2026 서울봄꽃레이스 마라톤 참가했어요
5km 참가했는데 중간 반환지점에 바나나와 초코파이를 놓아주셨더라구요
러닝하다가 먹어주니 더 힘나는 느낌이었어용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