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ㄹ어트님의 브로콜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늘ㄹ어트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늘ㄹ어트
리뷰45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6
아침으로 간단하게 브로콜리 삶은거랑 계란 삶은걸 먹었다 내가 원래 브로콜리를 좋아해서 다행이지 브로콜리가 호불호가 심한편이구 한때 이슈가 큰 채소여서 그래두 삶아서 초장찍어먹으면 회먹는거랑 비슷하당! 끓는물에 살짝 데치듯 삶아주고 계란은 반숙으로 먹구싶어서 8분정도 삶아줬당 아침에 바쁜날엔 전날 저역에 싸두면 바로바로 먹을수있어서 좋은듯!
#일반식 #아침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