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이디야 애플 루이보스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이디야 애플 루이보스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6
카페에 가면 늘 맛있는 음료를 먹고 싶다는 욕망에 사로잡히곤 합니다... 심지어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늘 달달한 주스나 스무디를 마셨습니다 오늘은 조금 마음을 가라앉히고 덜 달달한 음료를 시켰습니다 아이스로 먹으니 청량하고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384ml)
75kcal
이디야애플 루이보스티
4.8(리뷰 12개)
·식단기록2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