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짱님의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꽁짱님의 씨씨닭 닭가슴살 큐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짱
리뷰40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6
닭가슴살큐브입니다 만들어진 제품이라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소스가 들어간 제품이라 따로 찍어먹을 소스없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칼로리도 120정도라 부담없어요! 단백질도 꽤 높아 든든하게 먹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75kcal
씨씨닭닭가슴살 큐브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