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7
시금치무침입니다.
시금치는 끓는물에 살짝 데치기만 하고
소금 국간장 마늘 들기름을 넣고 무치면
끝입니다. 10분이면 조리 끝이에요.
겨울 시금치는 단맛이 많이 나고
씹을수록 고소하네요.
눈에도 좋고 빈혈예방에도 도움이 된다하여
가끔 먹는 음식이에요. 김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