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8
바나나 잔뜩 넣은 오트밀 먹었어요~ 그릭요거트랑 오트밀을 섞어서 전날 냉장고에 넣어두고, 아침으로 챙겨 먹어요 ㅎ 과일 토핑 짱이에요 ㅠ.ㅠ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flowerhyun
리뷰7243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