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교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교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교
리뷰26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8
좀 덜 익는 바나나릉 선호하는데 약간 익어서 아삭한 식감은 없고 대신 당도가 높아 맛있었어요. 어제 사온 바나나인데 급속도로 빨리 먹어야겠어요. 더 익으면 다른 과일과 같이 믹서에 갈아서 믹스 쥬스로 먹어야겠어요. 배와 블루베리 등 같이 갈아서 아침쥬스로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ㅎ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