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09
샐러드를 주문했는데 채소가 되게 다양하게 나온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단순히 양배추로만 채운게 아니어서 예쁘고 맛있었어요 단점은 양이 너무 적었어요...ㅠㅠㅜ 샐러드로 배채우는거 아니라지만 허기는 가시곤 했는데 이번에는 아니어서요ㅋㅋㅋ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