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희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소희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소희
리뷰15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9
주말에 언니가 집에 오면서 망고 한박스를 사왔는데 숙성이 안 됐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박스에 놔두면 알아서 익겠지하고 냅뒀는데 오늘 급 생각나서 열어보니 와~ 완전 다 익었더라구요.
바로 깎아 먹었어요.
달달하니 완전 망고맛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