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삼립 고구마임당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삼립 고구마임당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09
오늘 간식 고구마임당 빵 입니다ㅋ
맛은! 고구마맛ㅋ겉에는그냥 빵이구 속에는 고구마앙금이에용 맛잇어용 친구랑 하나씩먹었는데 목이메여서 꼭 드실땐 우유나 물이랑 같이드시길! 꼭꼭!
고구마좋아하시는분께 강추! 맛있었어용 먹어바요ㅋ
#일반식 #간식

1인분(45g)
156kcal
삼립고구마임당
4.0(리뷰 3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