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09
샐러드에 허니요거트 드레싱을 더해 먹었습니다. 신선한 채소의 아삭한 식감에 드레싱의 부드러움이 더해지면서 전체적인 맛이 한층 편안하게 이어졌어요.허니요거트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은은한 산미가 채소와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계속 먹기 좋았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