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0
고사리 특유의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잘 살아있는 나물볶음이에요. 들깨가루를 넣으셨는지 고소한 맛이 입안에 길게 남아서 참 좋았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하게 간이 되어 있어 건강한 집밥을 먹는 듯한 편안한 기분이 들었네요. 식이섬유가 풍부해 몸에도 좋을 것 같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