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19
우리동네 맛집 축산물 플라자에서 채끝등심이랑 안심부위를 사서 구워먹었는데요.
부드러운맛도 없고 한우인데도 그냥그랬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