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68248님의 마이닭 닭가슴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68248님의 마이닭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68248
리뷰76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10
양념이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짭조름한 숯불갈비 맛이라 정말 맛있어요! 닭가슴살인데도 전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한 끼 식사 대용이나 반찬으로 챙겨 먹기 딱 좋습니다. 퍽한 닭가슴살에 질렸는데 이건 결대로 부드럽게 씹혀서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30kcal
마이닭닭가슴살
5.0(리뷰 22개)
·식단기록22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