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삼립 버터 휘낭시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삼립 버터 휘낭시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27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4.10
간식으로 버터휘낭시에 먹었어요
개별포장으로 휴대하기도 편해요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해서 식감이 좋아요
달달하지만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니 딱 좋아요!! 8개 들어있고 8천정도니까 개당 천원정도라 나쁘지않아요 전 할인받아서 좀더 저렴하게 구매해서 더 좋네여~
#일반식 #간식

1인분(45g)
204kcal
삼립버터 휘낭시에
4.9(리뷰 22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