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0
시금치가 많이 생겨서 삶은 다음에 시금치무침을 해서 먹었어요. 집간장을 넣고 매실과 마늘 다진 것 참기름을 넣어서 조물조물 무쳐 주었어요 조금 짠 맛이 나는 것 같아서 양파를 잘게 썰어서 같이 넣었죠 잘 어울리고 조화가 되더라고요 든든한 반찬입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