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립톤 밀크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립톤 밀크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1
밀크티 하셨습니다. 밀크티는 쌉 쌀 한 맛이 나는 게 매력적인 음료인 것 같아요. 우유 베이스의 홍차에서 사람이 섞여서 진짜 맛 있었습니다. 근데 얼음이 좀 녹아서 먹으니까 맛이 완전 연해져서 좀 아쉬웠어요. 그거 빼고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30ml)
120kcal
립톤밀크티
4.7(리뷰 68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