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유동부 치아바타 100% 통밀빵 뺑페이장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유동부 치아바타 100% 통밀빵 뺑페이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1
100%통밀이라 맛은 단맛이 거의 없고 담백한 스타일이라 처음에는 심심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오히려 그 덕분에 샌드위치나 토핑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크림치즈, 아보카도, 계란, 닭가슴살 같은 재료랑 잘 어울려서 한 끼 식사로 활용하기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70g)
185kcal
유동부 치아바타100% 통밀빵 뺑페이장
5.0(리뷰 1개)
·식단기록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