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뿡이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뿡뿡이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뿡뿡이
리뷰44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1
겨란말이는 진짜 나 국민학교때애도 겨란말이기 잇으면 그날 점심시간이 진짜 너무너무 기다려지는 시간이얏습니다
다들 학교다닐때 도시락 또는 급식으로 그것만으로도 학교가고싶은 이유가 될수잇을건데
저역시 그랫습니다 겨란말이는 저가안햇지만 참 좋아라 하는 밥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