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순수누리 견과류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순수누리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1
견과류는 하루에 한줌씩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아몬드.호두. 캐슈넛. 블루베리 . 코코넛이 함께 들어 있는 낱개 포장으로.되어 있어서 먹기도 좋고 휴대하기도 좋아요.
바쁠때는 가방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짬짜미 먹고 있어요..
고소하고 달콤하고 식감도 좋아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20g)
95kcal
순수누리견과류
4.8(리뷰 2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