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mi9333님의 바르닭 스팀 닭가슴살 갈릭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sunmi9333님의 바르닭 스팀 닭가슴살 갈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nmi9333
리뷰12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11
스팀 닭가슴살 갈릭맛 먹었어요. 닭고야랑 같이 먹었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갈릭향이 많이 진하진 않아서 좋았어요! 고구마랑 같이 먹었으니
딱 맞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바르닭 라인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35kcal
바르닭스팀 닭가슴살 갈릭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