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노력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노력노력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력노력
리뷰2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2
꼬들꼬들한 식감이 살아있는 무말랭이라 씹는 재미가 좋아요..
양념이 잘 배어 매콤달콤한 맛이 입맛을 확 살려줘요..
밥과 함께 먹으면 계속 손이 가는 밥도둑 반찬이에요..
간단하지만 중독성 있는 맛이라 자꾸 생각나요..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