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국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임진국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임진국
리뷰6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2
- 강릉/속초 여행 중 강릉에서 저녁에 먹었던 강문해변가에 있는 고씨네동해막국수집의 얼큰순두부찌개다. 애견동반이구 지난번 여행때도 맛있게 먹어서 다시 방문했다.
- 강릉 순부두가 유명하지만 여긴 순두부 전문점은 아니었지만 이집 순두부찌개는 괜찮은 편이다. 얼큰할 것 같지만 그냥 살짝 매콤한 정도이고 순두부가 고소해서 맛있었다.
- 가격은 1.1만원인데 싸지 않았지만 요즘 동네 음식점도 다 이정도 하고 여기는 관광지인데 이 가격이면 착한거라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8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330개)
·식단기록3.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