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12
알감자 조림은 휴게소에서 많이 사먹는 요리로 그 맛은 버터맛과 짠 맛이 강한 경우가 많은데 오늘의 알감자 조림은 버터는 들어가지 않고 물엿이나 설탕 같은 단맛이 많이 나는 재료로 조림을 하여 달달하고 정과 같은 느낌의 조림이라고 생각 되어 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