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2
저녁식사후 간식으로 먹은 망고입니다.
다섯개에 만원주고 구매했습니다.
눌렀을때 살짝 말랑말랑한것을 구매했습니다.
5개중 4개는 엄청 달고 맛있었는데 한개는 새콤한 맛이 강했습니다.
물도 많고 향도 강했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