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립톤 밀크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립톤 밀크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2
딸램이랑 함께 달콤한 밀크티를 나눠 마셨다. 부드러운 우유와 향긋한 차 향이 어우러져 한 모금 마실 때마다 기분이 편안해졌다. 딸램도 맛있다며 좋아해서 함께 웃으면서 마시는 시간이 더 소중하게 느껴졌다. 바쁜 일상 속에서 이렇게 잠깐의 여유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게 참 행복하게 다가왔고, 따뜻한 추억 하나가 또 쌓인 기분 좋은 하루였다.
#일반식 #간식

1잔(330ml)
120kcal
립톤밀크티
4.7(리뷰 68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