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31118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31118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31118
리뷰23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2
잔치국수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줄 몰랐어요
국을 안좋아해서인지 모든국수류를 사랑하는데 잔치국수는 많이 안찾았던나.. 사진이 이뻐보여 시장에서 사먹었는데 국수가 얇고 멸치국물이 찐해서 바닥을 봤어요 저 김과 김치와 시금치 조합이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