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성님의 양상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인성님의 양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인성
리뷰20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2
오늘 점심으로 새로운 메뉴가 나왔다, 맛으로는 입안가득 퍼지는 채소의 싱싱한 수분감 뒤로, 새콤 달콤한 오리엔탈 드래싱의 감칠맛이 식욕을 돋구웠다,. 중간 중간 씹히는 올리브의 풍미가 단조로울 수 있는 샐러드가 깔큼하고 건강한 맛이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68kcal
양상추 샐러드
4.9(리뷰 239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