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2
잔치국수는 언제든 부담 없이 먹기 좋고, 아이들도 정말 잘 먹어서 간단한 간식이나 한끼 식사용으로도 정말 좋더라구요. 특히 혼밥 하기 정말 귀찮을 때 이 메뉴가 아주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멸치육수에 끊이면 깔끔하고 시원해요.
계란을 풀어 육수에 국수삶아넣으면 간단하죠.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