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9
야식으로 주문한 모듬회입니다
근데 양이 작아서 아쉬웠지만 가격이 좋았고
아주 두툼해서 씹는 질감이 아주 좋았어요.
또 먹고 싶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