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3
망고입니다~ 다먹은줄 알았는데 냉장고에 하나가 남아있더라구요~ 후숙이 먼가 덜 된 상태로 냉장고에 들어간것같아여 ~ 섬유질이 엄청 많이 씹힙니다..ㅠ 치아에도 많이 끼구요...하지만 맛은 있습니다~ 엄청 달고 맛있습니다~ 선물용으로 받은거라 더 맛잇는것같아여~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