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3
맛은 고소하고 단백하고 얼큰하며 식감은 부드럽고 깔끔하였습니다.
양은 적당하고 충분하였습니다.
냄비에 순두와와 신김치, 돼지고기, 채소, 고추기름을 넣고 강불에 10분간 끊인 후 새우젓으로 간을하여 아내와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이 시원하여 다음에도 만들어 먹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58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330개)
·식단기록3.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