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보네스뻬 (Bonespe) 고구마패스츄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보네스뻬 (Bonespe) 고구마패스츄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3
겉면은 바삭하고 달달한데 속은 촉촉한 고구마무스가 들어있는 고구마패스츄리에요~ 패스츄리 식감을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너무 달지는않아서 부담없이 먹기좋고 우유랑 아주 잘어울리네요. 식어도 맛있어서 아침에 회사에서 간식으로 즐기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06kcal
보네스뻬 (Bonespe)고구마패스츄리
4.5(리뷰 4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