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처럼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때처럼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때처럼
리뷰13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4
[ 시금치 무침 ]
꽃대가 올라오려 하는 시금치
데쳐서 반은 초장이나 쌈장에
찍어 먹고
반은 무쳤어요
꽃대 올라오기 전이라도
무척 부드러워요
그리고 달큰하여 맛있구요
겨울 시금치랑은 다른 맛이 나고
지금이 아니면 못 먹을 나물지요
심심하게 무쳐서 많이 먹으면 좋은듯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