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곰곰 버터 소금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곰곰 버터 소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4
딸이 퇴근하면서 앙버터소금빵 이라며
사왔어요. 마침 저녁먹기전이라 너무 반가웠어요. 아가파오 카페에서 사왔다네요
소금빵안에 판앙꼬와 버터가 들어있네요
남편과 딸과 함께 1개씩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아가파오 카페 검색하니 빵과 커피 맛있다고들
하네요. 친구들과 가볼예정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56kcal
곰곰버터 소금빵
4.7(리뷰 19개)
·식단기록3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