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4
저녁에 -류수영 레시피로 순두부찌개 했어요~ 스팸작은거 1캔을 반을 잘라서 반은 썰고 반은 칼등으로 눌러 으깨서 준비하고 냄비에 으깬 스팸을 기름3큰술에 노릇하게 볶다가 대파마늘넣고 볶다가 고추가루넣고 섞어주고 진간장 굴소스넣고 보글 끓여주고 물 300ml넣고 양파 애호박 넣고 10분정도 끓이고 순두부 스팸 계란넣고 좀더 익허주면 완성이예요~ 처음해보는 순두부찌개였는데 완전 성공적이였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8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330개)
·식단기록3.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