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5
스프너무 맛잇어요 ~ 대용량으로 샀습니다 ㅎ 스프는 아침식사로 간단하게 먹고 싶을떄 좋아요 식빵 바삭하게 구워서 올려먹으면 진짜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먹는 스프 맛이나요 .. 아주 고급져서 간단하지만 맛있게 먹고싶을떄 해먹으면 좋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