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톨라스님의 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톨라스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톨라스
리뷰2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5
스프와 토스트 빵 계란으로 가볍게 아침을 먹습니다 가볍게 먹기에 좋습니다 특별한 요리랄것은 없습니다 물 살짝넣고 오뚜기 스프넣고 조금 끓이면 됩니다 계란은 바로 프라이 합니다 빵은 전자레인지에 데웁니다 간 맞추려고 치조 조금 올렸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