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5
무말랭이무침은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과 매콤달콤한 양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밑반찬이다. 말린 무 특유의 깊은 맛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고소한 감칠맛이 느껴진다. 고춧가루와 마늘, 액젓 양념이 잘 배어 밥과 함께 먹으면 입맛을 확 살려주고, 아삭함과 쫀득함이 동시에 느껴져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