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우우우우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우우우우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우우우우
리뷰2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5
오랜만에 고사리볶음 만들어봤어요 아빠가 직접 따온 고사리인데요 역시 사먹는 고사리하고는 다르네요 끓는물에 살짝 데친후 마늘넣고 양념해서 볶았어요 간이 세지 않아서 밥반찬으로 많이 먹어도 부담없네요 비빔밥할때 넣으니 완전 꿀맛이에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