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라쎄라님의 네이처그램 치업 그릴바베큐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쎄라쎄라님의 네이처그램 치업 그릴바베큐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쎄라쎄라
리뷰295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15
이거 헬시딜에서 시켰는데
단독으로 먹기엔 양도 애매하고 간도 쎄서
양배추랑 전자렌지에 조리하면 간장닭갈비 느낌으로 좋다.
전자렌지전용 용기에 (물이 잘드니까 배달용기추천ㅋ)
양배추 깔고 닭가슴살 넣고<냉동 상태에서 뜯어넣어야 깔끔하게 떨어짐
다시 위에 양배추 깔고
해동모드3분 후 5분정도 돌리기
중간에 찢어주고 섞어주면 더 좋음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44kcal
네이처그램치업 그릴바베큐 닭가슴살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