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애슐리 버터 와규 주먹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애슐리 버터 와규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5
버터의 고소한 풍미가 밥알 사이사이 잘 배어 있고, 와규 소고기가 은근히 씹혀서 고급스러운 맛이 나더라고요. 겉을 살짝 구운 듯한 식감이라 전자레인지에만 돌려도 갓 만든 것처럼 겉바속촉함이 살아있습니다. 간이 딱 적당해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10kcal
애슐리버터 와규 주먹밥
3.5(리뷰 2개)
·식단기록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