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가 달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가 달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6
고기를 한창 먹고 있는데 중간에 사장님이 오셔서 숱해서 고구마를 빼주시더라고요. 저희는 그 안에 고구마가 있는 줄도 전혀 몰랐어요. 이런 서프라이즈 너무 좋지 뭐예요. 작은 사이즈의 고구마지만. 겨울철 간식으로는 최고잖아요. 후식고구마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45kcal
파리바게트고구마가 달구마
4.9(리뷰 17개)
·식단기록76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