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니1815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니1815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니1815
리뷰43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6
망고는 과일의 왕이라고 불릴 만큼 달콤하고 향이 진한 열대과일이에요.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과즙 덕분에 생과일은 물론 디저트, 음료로도 많이 쓰입니다. 어떻게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망고 그 자체로 먹는걸 제일 좋아해요. 잘 후숙해서 먹으면 그냥 설탕그자체인것처럼 달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