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6
브런치에 함께 나온 소시지는 겉은 적당히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소시지 특유의 풍미가 잘 살아 있었고, 간은 짭조름하면서도 밸런스가 좋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식감과 맛 모두 만족스러웠으며,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한 접시였던 기억이 남았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