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당근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당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6
씹을때 아삭한 식감으로 주로 저는 당근라때를 만들어서 아침에 먹거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살짝 스팀해서 팬에 기름 두르고 살짝 볶은후 치즈, 마늘 올리브유를 듬뻑 쳐서 먹으니까 맞있네요.
한입먹으면 아삭한 식감, 높은 당도, 신선도가 느껴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41kcal
당근
4.8(리뷰 404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