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6
로메인상추, 파프리카등을 넣어 오리엔탈드레싱으로 맛을 냈어요.
계란과 전복을 버터에 볶아서 마늘과 소금, 허브등으로 맛을 냈어요. 그리고 샐러드에 토핑으로 넣어서 깔끔하고 담백하게 한끼 먹었어요.
다이어트식으로 최고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