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지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 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이지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 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이지
리뷰39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6
고구마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어 한입 먹으면 고구마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고소함이 확 느껴지고
시트는 촉촉하고 폭신하게 씹혀요!!
고구마 크림은 부드럽고 약간 꾸덕하게 느껴져 입안에서 천천히 녹아요. 과하게 달지 않고 은은한 단맛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고구마 특유의 포슬한 느낌이라살살녹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25kcal
파리바게트고구마 케이크
4.8(리뷰 28개)
·식단기록7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