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행복하자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행복하자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행복하자
리뷰5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16
찌개는 뚝배기에 먹어야 맛있는거 같아요~~
뜨끈하게 입천장 까져가며 먹어야 맛있죠;
바지락.호박.버섯.무.파 집에 있는 재료들을 다 넣고~~순두부는 하루 물을 빼서 사용 했어요
물을 빼지 않으면 끓이면서 두부물이 많이 나와요~~양념은 자신 없어서 시판 사용했는데~~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온가족이 맛있게 먹었어요
초등학생 아이도 순두부 맛있다며 한그릇 비웠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8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330개)
·식단기록3.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