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더블님의 파리바게트 갈릭고구마페스츄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또더블님의 파리바게트 갈릭고구마페스츄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또더블
리뷰29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6
파리바게트에 갔다.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갈릭고구마페스츄리를 골랐다. 고구마를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마늘향이 찐하게 나서 맛이 그닥일거 같았으나 한입베어물면 고구마가 가득들어가 맛있다. 달고간간하고 계속먹고싶은 맛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90g)
285kcal
파리바게트갈릭고구마페스츄리
4.6(리뷰 11개)
·식단기록18회0
